using System;
namespace Baekjoon
{
internal class Program
{
static void Main(string[] args)
{
//그냥 콘솔창 예쁘게 꾸미는 코드(심심해서 넣음)
Console.BackgroundColor = ConsoleColor.DarkCyan;;
//구슬 갯수 받아옴
int bead = int.Parse(Console.ReadLine());
//구슬 좌표 임시로 받아올 변수
string[] coordinate = new string[2];
//각 구슬 좌표의 x,y 값들을 저장할 변수
int[] x = new int[bead];
int[] y = new int[bead];
//발견한 구슬 개수만큼 반복
for (int i = 0; i < bead; i++)
{
//임시로 구슬 좌표를 받아옴
coordinate = Console.ReadLine().Split();
//배열 x,y에 구슬좌표를 x,y 축으로 각각 나누어 저장
x[i] = int.Parse(coordinate[0]);
y[i] = int.Parse(coordinate[1]);
}
//만약 발견한 구슬 개수가 1일때 사각형을 만들 수 없으므로 0출력
if (bead == 1)
{
Console.WriteLine(0);
}
//구슬이 2개 이상 발견됐을 때 실행
else
{
//x,y의 최댓값과 최솟값을 구하기 위해 오름차순 정렬해줌
//조건에는 (첫째 줄에 N 개의 점을 둘러싸는 최소 크기의 직사각형의 넓이를 출력하시오.) 라고 되어있는데
//좀 더 쉽게 생각해서 내가 가진 점의 위치만으로 가장큰 직사각형의 넓이를 구하면 된다
Array.Sort(x);
Array.Sort(y);
//x좌표 제일 작은수 - x좌표 제일 큰수를 절댓값으로 구해준다
//y좌표도 마찬가지로 구해준 후 나온 두 숫자(가로변과 세로변)을 곱하여 넓이를 출력한다
Console.WriteLine(Math.Abs(x[0] - x[bead - 1]) * Math.Abs(y[0] - y[bead - 1]));
}
}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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